LG CNS가 10년 동안 꾸준히 ‘대ㆍ중소기업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이어오고 있어오고 있다.

LG CNS(대표이사 김대훈)는 5일 서울 마포구 LG CNS 파트너교육센터에서 제21기 ‘U-CAMP과정’ 입교식을 가졌다.

U-CAMP과정은 LG CNS 협력회사의 채용 예정자를 대상으로 LG CNS담당자들이 IT기술역량, 일하는 방식의 노하우 등을 교육해 우수인재 채용을 지원해 주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LG CNS는 지난 2006년, 중소 협력회사가 가장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인재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LG CNS의 신입사원 교육인 VCC(Value Creation Course) 과정을 모델로 개발되었으며, 매년 상ㆍ하반기 1회씩 운영해 오고 있다.

U-CAMP과정은 14주 동안 자바(Java) 프로그래밍, 스프링 프레임워크(Spring Framework) 등 프로그램 구현기술, 품질, 방법론 등을 교육하고 실제 프로젝트를 개발하게 된다.

또한 오프라인 필기/실기 평가, 워크숍, 프로젝트 평가, 고객 마인드 향상, 학습 태도 등을종합 평가하여 이수 기준을 만족할 시에만 수료증을 부여하고 있다.

올해 U-CAMP과정은 10개 협력회사에서 추천한 총 25명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상으로 지원됐다.

저작권자 © 반론보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