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아워홈

아워홈은
22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 회의실에서 이승우 아워홈 대표이사와 김윤석 조직위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급식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워홈은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서 공식후원사 명칭과 대회 로고 사용은 물론 각종 프로모션에도 참여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특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와 임원단, 심판진 등 주요 참가자들의 급식을 담당하며 대회준비 및 개최기간 동안 뷔페식과 도시락을 지원할 예정이다. 개인별 기호 및 대회 종목 특성에 맞춰 한식, 양식, 아시아식, 할랄식 등 메뉴선택의 폭을 넓혀 선수들의 식단과 건강을 책임진다.
 
또한 대회 기간에는 위생 위험 요소가 적은 메뉴로 구성된 도시락을 경기장으로 배달해 선수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승우 아워홈 대표이사는 아워홈이 세계 젊은이들의 스포츠 축제인 유니버시아드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다최상의 경기력 발휘를 위한 영양식단과 170개국 문화권의 기호 충족을 위한 다양한 메뉴 제공을 통해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윤석 조직위 사무총장은 “선수들의 경기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급식부문에 대한민국 1등 기업인 아워홈이 후원사로 참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유니버시아드대회를 발판으로 글로벌 식품 브랜드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반론보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