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마스크팩 제품이 '2014년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을 통해 '현재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수여식은 8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일류기업 육성을 목표로 하며, 지난 2001년부터 기술 혁신 역량을 지닌 기업과 제품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세계일류상품'은 세계시장점유율이 5위 이내 및 5% 이상인 제품 중 세계 시장 규모가 연간 5000만달러 이상, 국내 시장 규모의 2배 이상, 수출 규모가 연간 500만달러 이상인 제품을 대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와 코트라가 선정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마스크/팩 제품은 얼굴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에 영양 성분과 보습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간편하고 즉각적인 마스크·팩 효과를 원하는 아시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지난 2002년 수면 마스크팩인 '라네즈 워터슬리핑 팩'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연간 기준으로 360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연평균 매출 성장률이 82%,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률은 92%에 이른다.

저작권자 © 반론보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