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는 오는 11월 27일 여의도 FKI타워 3층 오키드룸에서 <2019 홍보전략 워크숍>을 개최합니다.

금번 워크숍은 급변하는 기업 홍보 환경에 효율적인 대처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총 4개의 주제로 꾸며집니다.

첫 번째 주제인 ‘기업 뉴스룸 운영의 노하우’에서는 사내 인프라를 활용해 콘텐츠를 생산하고 자체 미디어를 통해 콘텐츠를 유통시키는 최근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트렌드에 맞춰 뉴스룸의 효과적인 운영 전략에 대해 현대차그룹의 디지털커뮤니케이션 온드미디어PR팀 박동준 책임이 다년간의 노하우를 공개해 드립니다.

두 번째 주제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홍보 전략’에서는 모바일 동영상 시대 대세가 된 유튜브 콘텐츠 활용 전략과 다양한 홍보 사례에 대해 김경달 네오터치포인트 대표가 폭넓은 시각과 핵심을 짚어주는 강의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세 번째 주제인 ‘디지털 홍보와 리스크 매니지먼트’에서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의 위기 관리 전략에 대해 송동현 밍글스푼 대표가 최신 사례를 들어 쉽고 재미있게 풀어드립니다.

마지막 주제인 ‘오보에 대한 법적 대응 전략’에서는 YTN 법무팀장을 지냈던 법무법인 자연수의 손재화 변호사가 언론매체의 오보에 대한 효과적인 법적 대응 방안에 대해 심도 깊은 강의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내년도 업무 기획과 홍보 전략을 준비하는 광고․홍보․커뮤니케이션 실무자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랍니다.

▶일시 : 11월 27일(수) 10:00-17:30

▶장소 : 여의도 FKI타워 3층 오키드룸

▶신청 : KAA 홈페이지 안내 공문 참조 ⇨ 이메일 접수(susie@kaa.or.kr)

(http://www.kaa.or.kr/k/info/info_01_content.asp?idx=1029&page=1&code=2&tab=info&tab_name=info_01&content_num1=283&search_word=&search_string=)

▶비용 : KAA회원 30만원/ 비회원 60만원

▶문의 : KAA 이수지 차장(susie@kaa.or.kr)

 
저작권자 © 반론보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