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소개하는 논현 쇼룸에서 주방과 거실이 통합되는 새로운 공간 가전 트렌드를 제시한다. LG전자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www.signaturekitchen.co.kr) 3층을 ‘그레이트 리빙 키친(Great living kitchen)’으로 리뉴얼하고,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약 70명을 초청해 오픈행사를 가졌다.

LG전자는 tvN ‘알쓸신잡’ 패널로도 유명한 건축가 유현준씨와 함께 리뉴얼을 진행했다. 고객들은 나만의 공간에서 LG 시그니처 와인셀러가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주는 와인의 맛과 향을 음미하면서, 영화를 감상하고, 독서하고, 휴식을 갖는 등 그레이트 리빙 키친이 주는 새로운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앞서 LG전자는 이달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9’에서 공간 가전이라는 새로운 화두를 제시한 바 있다. 특히 주방과 거실이 통합되는 최근의 트렌드를 ‘그레이트 리빙 키친’이라고 정의하고 주방과 거실을 연결하는 가전에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7년 국내 최초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으로 개장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은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경험하고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빌트인 가전의 가치와 사용성을 높이는 주방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다.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실측부터 디자인, 시공까지 공간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고객들이 초프리미엄 빌트인과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문화 공간이기도 하다. 평일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개방하며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거실, 주방 등 집안의 모든 영역에서 공간과 조화를 이루고 고객가치를 더해주는 새로운 공간 가전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반론보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