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창의적인 젊은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부산국제광고제 영스타즈 광고경진대회(이하 영스타즈)가 오는 5월 2일까지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지난 2008년부터 총 23개국 1,436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하여, 11회째 개최를 맞는 영스타즈는 세계 곳곳에서 치러지는 예선전을 통과한 쟁쟁한 본선 진출자들이 모이는 자리이다. 올해 영스타즈는 10개국에서 40팀 120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약 32시간 동안 주최 측이 제시한 과제에 적합한 광고물을 동영상, 인쇄물 등의 형태로 만들어 제출해야 한다. 국내외 현직 광고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동상 이상 수상자들에게는 제일기획, HS애드, 대홍기획, TBWA KOREA, 오리콤 등 글로벌 광고회사 및 유명 프로덕션에서 인턴으로 일할 기회가 제공된다.

지원 자격은 휴학생을 포함한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으로, 광고 및 디자인 관련 전문학교 학생이어야 한다. 반드시 팀별로 지원해야 하며, 팀당 3명 이내로 구성원을 제한한다.

참가 신청은 5월 2일까지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홈페이지(www.adstars.org)에 참가신청서 및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예선 심사를 거쳐 6월 8일 본선 참가자를 발표한다. 영스타즈 본선 프로그램은 8월 22일부터 개최된다.

영스타즈를 포함한 부산국제광고제는 오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참가문의 : 부산국제광고제 사무국 영스타즈 담당 이희정 대리 (☎051-623-5539)

 

저작권자 © 반론보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