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가 ‘제26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시행하며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내가 좋아하는 광고>에 대한 ‘국민참여 온라인추천제’를 실시한다.

 

협회는 “국민들의 광고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기업의 건전한 광고문화 발전을 위해 지난 25년간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시행해왔다”며 “광고에 대한 폭넓은 인식 제고와 기업 및 기업 활동에 대한 이해 증진을 위하여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좋은 광고에 대한 온라인 추천을 받는다”고 밝혔다.

2017년 한 해 동안

▶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4대매체와,

▶ OOH(Out Of Home media) 광고(사인광고/교통광고/공공시설 광고물/POP(Point of Purchase) 및 포스터/극장광고 등),

▶ 그리고 웹사이트/인터넷/모바일 매체를 이용한 모든 형태의 온라인 광고물을 대상으로

오는 2018년 1월 30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응모방법은 <내가 좋아하는 광고>의 제목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200자 내외로 정리하여 이메일(susie@kaa.or.kr)로 보내면 된다.

응모작은 ‘창의성,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 전달, 지속가능한 발전과 광고문화 창달’ 등 엄중한 심사기준에 따라, 총3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3월말 개최할 예정이며, 온라인추천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반론보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