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과 함께한 캔커피 음료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이하 콜롬비아나)'의 신규 바이럴 광고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총 2편의 이번 영상은 1인칭 시점에서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과 티격태격 나누는 일상의 대화를 통해 제품의 주요 특징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영상 공개 3일만에 총 200만뷰가 넘어가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편의점을 배경으로 한 '애교 100%'편에서는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의 커피 내기에서 이긴 아이린이 과장된 애교를 부리며 콜롬비아나를 사달라고 조르는 모습을 표현했다.

'팩트 100%'편에서는 콜롬비아나의 풍미를 천천히 음미하는 아이린의 모습을 통해 부드럽고 깔끔한 제품의 특징을 직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동서식품은 이달 31일까지 맥스웰하우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xwellhousekor)에서 이번 바이럴 영상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아이린 사인 CD와 라이카 즉석카메라, 콜롬비아나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남사친과 여사친의 일상적이지만 유쾌한 대화 안에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반론보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