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uplus.co.kr)는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추진, 발굴한 고객체험 스토리 3탄인 ‘깜빡엄마’ 영상이 누리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6월부터 홈서비스 브랜드사이트(www.uplushome.com)를 통해 고객체험 스토리를 받고 있다. 고객의 실제 홈IoT 체험기를 통해 서비스의 개선/업그레이드 포인트를 찾고, 고객 간 정보교환에도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다. 이번 깜빡엄마 영상 편은 지난해 11월 화제를 모은 <육아대디> <새우대디> 영상에 이어 발굴된 고객체험 스토리 세 번째 이야기다.

특히 깜빡엄마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으며 페이스북의 경우 조회수 50만건, 좋아요 8,000여건, 공유도 1천 건에 육박할 정도로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LG유플러스만의 뛰어난 IoT 기술과 감성을 따뜻한 이야기로 잘 풀어냈다는 호평도 쏟아지고 있다.

영상 속 ‘잔소리꾼’인 딸 이명희씨는 자꾸 잊어버리는 엄마에게 투덜대면서도 어느새 플러그, 가스 등의 전원을 IoT@home 어플리케이션으로 끄고 켜는 게 어느새 일상이다.

LG유플러스 고객의 실제 사연을 담은 이 영상에 대한 누리꾼의 감동 댓글만 1,000여개. 잘해주지 못했던 미안함을 전하는 등 부모를 향한 자식들의 절절한 사연이 주류를 이뤘다.

한 여성 누리꾼은 “곧 있으면 80이 되시는 울 엄마! 기억력 하나는 끝내주셨는데 이제 같은 얘기를 기본 3번은 하신다”며 “총명하고 부지런하던 젊은 시절 딸 5명을 키우시느라 다 보내시고, 가끔 자신이 바보가 되었다고 울적해 하셔서 마음이 아려온다. 엄마 기억이 깜빡 깜빡하면 어때요, 우리 곁에서 건강하게 함께해요, 사랑해요”라고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장준영 팀장은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익숙한 이야기지만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감성에 누리꾼이 공감하는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생활 속 IoT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고객과 지속적으로 따뜻한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반론보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