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이 제일기획과 함께 TV광고 속 판타지 세계 ‘구도일랜드’의 이야기를 담은 컬러링 동화책 6400권을 고객들에게 선물한다. 에쓰-오일은 자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제공된 컬러링 이미지를 색칠한 후 사진을 찍어 업로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컬러링 동화책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전국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배포하는 컬러링 유인물을 활용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가족들이 함께 컬러링을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각박한 사회 속에서 고객들이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고 여행을 떠나 힐링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동화책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에쓰-오일의 이번 이벤트는 최근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의 연장이다. 미니어쳐, CG 등을 활용한 영상에,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캠페인송을 더한 이번 광고은 유튜브를 통해서만 이미 24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일기획 김장용 팀장은 “에쓰-오일이 내세우고 있는 ‘좋은 기름’의 가치가 힐링과 충전의 정서적 가치로 확장할 수 있도록 영상과 음악, 컬러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어우러진 통합 브랜드 캠페인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반론보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